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퇴마록 말세편 3


이우혁의 퇴마록 말세편 3권에서 박 신부는 세븐 가디언과의 오해를 풀기 위해 윌리엄스 신부, 이반 교수와 함께 이단심판소로 향한다. 한편, 퇴마사들의 요청으로 미국으로 떠난 백호는 바이올렛과 함께 성당 기사단 본부의 소재를 알고 있다는 해밀튼을 만난다. 그는 언약괘를 찾아주면 본부의 소재를 알려 주겠다고 거래를 제안한다. 3권에서는 퇴마사들이 또 다른 말세를 준비하는 이들과 팀을 이루어, 세그룹으로 나뉘어 이야기를 진행해 나간다. 퇴마록 말세편의 이야기도 벌써 3권이다. 4권부터는 본격적으로 말세의 이야기가 다뤄질텐데 기대된다.
총 누적 판매량 1,000만 부의 신화, 한국 장르소설의 전설과도 같은 작품, 소장판 전14권 드디어 완간. 국내편 , 세계편 , 혼세편 은 물론이요, 와 까지 아우르는 이우혁 판타지 월드 가 완성되는 은 세상의 운명을 짊어지고 있는 박 신부, 현암, 준후, 승희의 힘겨운 최후의 싸움을 담고 있다.

말세편 에서 네 명의 퇴마사는 악령이나 악당과만 싸우는 것이 아니라 선과 정의와도 싸움을 벌인다. 그 때문에 그들은 더욱 괴로워하며 더욱 고통받는다. 끝까지 진정 세상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확신을 가지지 못하지만 그렇기에 이들의 분투는 눈물겹다. 그리고 마지막은 아무도 생각지 못한 형태로 이들을 찾아온다.

이번에 엘릭시르에서 나온 은 여섯 권이었던 구판을 다섯 권으로 새롭게 구성한 소장판이다. 전반적인 이야기 흐름은 그대로이지만 세계편 과 혼세편 에서 개정된 단편들에서 이어지는 내용들을 바로잡았고, 소소한 오류들과 문장도 다듬어 소장판으로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종말의 서곡
두 사람의 기적
방황하는 유대인

 

감자 먹는 사람들/조매제/빈처/안마당이 있는 가겟집 풍경 외

개포도서관 문화행사로 부부동반으로 읽어주는 글에 선정된 은희경의 이다. 친절하게 복사해서 비치되어 있기에 공부하다가 잠시 짬을 내어 사탕을 하나 빨면서 가벼이 읽었다. 아직 미혼이지만, 결혼에 대한 그 짭조롬하면서 시큼한 일상을 엿볼 수 있었다. 이야기는 아내가 쓰는 일기장을 훔쳐보는 남편의 이야기에서 시작된다. 남편이 술 마시고 접대하는 그 위대한 사회 생활을 하시느라 자주 못 들어오고, 집안일에 소홀한 것을 두고, 아내는 남편을 남편이라 부르지 않고

lsad.tistory.com

 

초등 사춘기 엄마를 이기는 아이가 세상을 이긴다

중학생딸의 사춘기는 같은 여자이기도 하고 공감이 되는 부분도 많아서 나름 대화로 잘 풀어나가고 있는데초등5학년 아들녀석의 사춘기는 너무 낯설고 우악스러우며 감성적이기까지하니 도무지 적당한 대응방법을 찾을 수 없어 점점지쳐가다 이 책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ㅜ무조건 엄마를 이겨먹을려고 고집피우고 궤변을 늘어놓는 아이끝까지 들어나보자 하다가도 끝내는 입다물어!가 튀어나오고 맙니다ㅜ책을 읽으면서 또 반성하고 또 새로운 것을 배우게 되네요. 우리 아이가 잘 크고

oiuurn.tistory.com